참가유형소개

참가유형소개


참가유형소개

3impact는 "직접참가형", "작품등록형", "물품위탁형"으로 참가하실수 있습니다


external_image

1. 작가님이 직접 행사장에 부스를 세우고 참가하는 유형입니다. 

2. 참가비 : 1스페이스 20,000원, 2스페이스 30,000원입니다. (한팀당 2스페이스까지, 의자는 1스페이스 당 2개씩 지원)

3. 직접참가후 재고를 물품위탁형으로 보관시 2개월 보관료 무료

4.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희망시 3impact 사무국에 사전에 협의(anime200@naver.com)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external_image

1. 작가님이 제작한 작품을 3impact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참가하는 유형입니다.

2. 작품등록형 참가 프로세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3impact에 작가 및 그림 등록 (작가 등록은 최초 참가시에만 등록합니다.)

 - 등록된 그림을 3impact에서 심사후 제작결정(통과)된 그림에 한하여 굿즈를 제작합니다.

3. 제작결정시 굿즈 1개당 30% 저작료를 책정하여 1개 판매당 저작료를 제공합니다.

4. 3impact에 작품등록하여 제작된 굿즈는 작가님과 협의를 통해서만 타 행사에서 판매하실수 있습니다.

 - 단, 이경우 판매이익에 대해서 작가님과 3impact의 상호협의후 가능합니다.  

external_image

1. 작가님이 제작(판매)물품을 직접 혹은 택배로 배송, 물품을 위탁하여 참가하는 유형입니다.

2. 물품위탁형의 경우 동인지, 굿즈 1개 당 판매시 10% 판매위탁 수수료를 징수합니다.

3. 행사 종료후 재고는 1개월 이상 보관시 1개월당 보관료 5,000원이 부과됩니다.

  - 최초 1개월, 굿즈의 재고수량이 10개 이하인 경우는 보관료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