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정보 (애니)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기 리뷰 및 IF스토리(약스포 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플립 댓글 0건 조회 50회 작성일 20-07-28 22:34본문
이번 3분기에도 많은 신작 애니메이션이 방영중인데 다들 잘 즐기고 계신가요?
한국 웹툰 원작 갓 오브 하이스쿨 부터 시작해서 여러 기대작들이 이번 3분기에 방영을 시작했는데
그중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기(이하 리제로)의 내용과 1화에 3초가량 나온 IF스토리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 글의 모든 발언은 제 개인적인 생각일 뿐 입니다. )
리제로 2기는 매주 수요일에 방영중이며 현제 3화까지 방영하였습니다.
이번 2기에서 주가 될 내용은 4장 '성역'의 내용이며 새로운 마녀들의 등장과 성역의 시련, 나츠키 스바루와 에밀리아의 등의 내용을 주로 담고있습니다. 원작을 현제까지 읽고있는 제 시선으로 이번 2기를 보자면 4장 초반 메이더스 저택이 습격받는 장면이 스킵되어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네요. 새로 나오는 프레데리카 바우먼과 저택에 고용되는 페트라 그리고 베아트리스를 위해 스바루가 다시 한번 사망회귀를 하는 장면이 있었던거 같은데 그 장면이 애니 분량상 나오지 않은것 같아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1화 초반 렘이 새로운 두 대죄주교를 만나 교전을 하던 중 회상하는듯한 장면이 지나갔는데(렘과 스바루가 아이를 낳아 함께 웃으며 지내는 장면이 약 3초간 지나감) 이것은 원작 9권인가 10권 마지막에 실린 IF외전 스토리인 '나츠키 렘'루트 입니다.
1기 18화 중 스바루가 렘에게 함께 저택에서 도망나와 같이 살자 말했던 장면에서 렘이 이를 받아들이고 함께 도망나와 가정을 꾸리게 된다면? 의 짧은 외전입니다. 외전에서 스바루와 렘은 상업도시 카라라기에 도착하여 리겔이라는 아들과 스피카라는 딸을 낳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저도 이 외전을 보고는 최애가 렘인 입장에서 굉장히 행복한 외전이라 생각하며 흐뭇하게 보았습니다.
허나 이 행복하게만 보이는 '나츠키 렘'루트는 작가 공인 최악의 베드엔딩중 한 루트 입니다. 리제로를 본 모든 독자 혹은 시청자들은 스바루의 능력인 '사망회귀'능력을 알고계실 겁니다. 마지막 세이브 포인트로 '죽음'의 과정을 통해 다시 돌아가는 능력이죠. 세이브 포인트가 새로 갱신되지 않는 시점에서 나츠키 렘 루트의 스바루는 후에 노화로 인한 자연사를 하더라도 다시 처음으로 돌아와 혹시 있을 가족들의 죽음, 혹은 본인의 죽음을 무한히 반복하게 되는 삶을 생각해보면 그 무엇보다 잔인한 루트인것입니다.
이번에는 이러한 내용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기 및 IF외전 스토리를 리뷰해 보았는데, 궁금하셧던 내용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필자가 필력이 부족해 전하고 싶은 내용을 완벽히 적지 못해 좀 아쉬울뿐입니다. 저는 다음에 다른 소식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이번 글엔 없었던 사진같은것도 첨부해서 찾아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