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3impact 행사개최 안내 > 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행사개최확정 제2회 3impact 행사개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사무국 댓글 0건 조회 120회 작성일22-08-15 09:02

본문

제2회 3impact 행사개최 안내

685424d4c25380b5b4da183ac76c9d5d_1660521744_5645.jpg


□ 일시 : 2022년 9월 17일 토요일 하루 오전 10시 ~ 15시

   - 행사 진행상황에 따라 시간은 조정될수 있습니다.

 

 □ 장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 지하철 5호선 길동역 도보 7분거리

   - 찾아오시는길 : http://osms.cafe24.com/3impact/bbs/content.php?co_id=going


 □ 행사 타임테이블

   -  9시 ~ 10시 :: 참가팀 입장 및 준비 (기획행사 준비사항 협조)

   - 10시 ~ 14시 :: 일반입장 (오후 2시 일반입장 종료)


 □ 참가팀 모집일정 : 2022년 8월 15일 화요일 부터 9월 13일 화요일 까지

  - 직접참가형, 물품위탁형 : 8.15.(월) ~ 9.13.(화)

  - 작품등록형 : 8.15.(월) ~ 9.6.(화)

  - 3impact 공식홈페이지 메뉴 "참가신청"게시판에서 신청

 

 □ 참가팀 참가비용 

   - 직접참가의 경우 1스페이스 2만원 2스페이스의 경우 1팀당 3만원 소요

   - 의자는 1스페이스에 2개 2스페이스에 3개를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의자에 추가적으로 필요시 1개당 3,000원이 소요(본 사항은 제1회 행사에 한함)

 

 

 □ 참가팀에 대한 안내사항

   - 3impact는 남성향 동인 부스행사 입니다. 여성향 굿즈 및 동인지는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현장에서 여성향 발견시 판매 불가)

   - 기업부스, 사업자등록을 하고 기성품을 포함한 물품을 파는 경우 부스참가는 불가능 합니다.

   - 19금 동인지 및 굿즈는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전연령/15세 미만 구독불가로 나눠 15세 이상인 경우 반드시 신분증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 3impact는 2022년 9월부터 월 1회 이상을  개최를 하여 판매후 남은 재고를 행사장소에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 재고보관을 원할경우 1개월당 만원의 보관료를 지불하여야 하며 본 사항은 현장에서 재고수량 확인 및 기간에 대한 계약서를 집행합니다.

   - 재고를 택배로 발송할 경우 착불로 하셔야 합니다. 

   - 오후 2시~ 3시에 진행되는 기획행사의 경우 행사회차마다 그 내용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 책상1개 사이즈는 가로x세로 (120cm * 60com)이며 디스플레이를 세울경우 높이는 80cm를 넘길수 없습니다. 

   - 기획행사시간인 3시 ~ 4시는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 위하여 부스위치 및 장내를 정리하여 많은 분들이 입장할수 있도록 질서정리를 합니다. (정리를 하는것이지 3시에 종료되는것이 아님)

   - 원작의 작품을 단순 편집하여 판매하는 행위, 원작의 로고를 그대로 준용하여 사용하는 행위, 3impact의 성격과 맞지않는 물품 판매(풍경화, 초상화, 여성향 등) 및 배포는 할수 없습니다. 

 

 □ 일반참가자(일반입장객)에 대한 안내사항

   - 일반참가자의 1인당 3,000원(현금, 카드결재 불가)입니다. (7세미만 무료입장)

   - 안정적인 행사운영을 위해 행사장에 수용가능인원 이상이 되면 입장에 시간이 걸릴수 있습니다. 이에, 행사장에 장시간 상주할수없으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코스프레 복장으로는 행사장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코스프레는 아니나 과도한 노출, 혐오감을 불러일으키는 복장은 현장에서 제지합니다.

   - 어떠한 경우라도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불가능합니다.

   - 기타 사항은 3imapct 공식사이트 메뉴 "행사규칙"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행사문의 : 이메일 anime220@naver.com에 메일을 통해 문의 (메일문의사항은 7일이내 답변)


3impact 사무국

댓글목록